최일도목사 부인 김연수 수녀 영성 수련회 재산 아들

 

 

뉴스 기사를 보다

최일도 목사 이야기가 나와서 잠시

보게 되었는데요

아침마당에서 밥 퍼주는 목사

최일도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는데요

 

 

최일도목사 이야기를 대충 들어보니

봉사에 대한 생각도 넓고

오랫동안 밥차에서 밥을 퍼주며

봉사를 했던 것 같네요

부인 김연수 수녀 였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영성 수련회 이런것들 하면

tv에 나오셔서 유명하겠네요

자녀들을 살펴보니

아들 최산 딸 최가람 최별

3남매가 있네요

 

 

 

 

그런데 김연수 수녀 부인과 결혼을

했다는게 그당시에는

주변에서 이슈가 될만한

내용이었을 것 같아요

최일도 목사 재산 부분에 대해서는

특별히 나온게 없네요

 

 

 

 

참고로 최일도 목사

나이는 1957년생 9월10일입니다.

부인 김연수 사모에

대한 부분은 거의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