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플 오일 스프레이 요리 먹는법 사용법

 

오늘 뉴스 기사를 보니

트러플 오일 이라는 주제로

기사가 나왔네요

아마 트러플 오일 관련해서는

대충은 아실텐데요

 

 

저도 음식을 좋아하거나

음식을 잘 하는 배우들이

소개하면서 알게 되었죠

 

 

 

트러플 스프레이 같은 경우에도

인기라고 하는데요

송로버섯이 주재료인데요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라고 하네요

 

 

마마무 화사 같은 경우에는

나혼자산다 장면에서

짜장라면에 트러플 오일 넣어서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그 맛이 장난이 아닌 듯..

 

 

 

 

백종원 대표 역시도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음식을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감자튀기에 후추/소금 넣고서

트러플 오일 살짝 넣으면

그 맛이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트러플 오일 먹는법 자체는

굉장히 다양하고

사용법 역시도 굉장히 다양한 것 같네요

진짜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트러플 오일 활용을 적극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트러플 오일 사용법

관련해서 황교익 칼럼니스트는

어떤 의견을 말할까.. 궁금하네요

먹는법 자체는 제대로 알까?

요리는 평가하는게 아니라

제대로 만들고 상대방을 기쁘게

해주는 거라고 하던데..

우리 아랫집 요리사 아저씨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