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에는 친구2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한나 캐릭터가 좋은 것 같아요 사실 강한나 이름을 당시에는 몰랐는데요 최근에 드라마 보면서 자세히 알게 되었네요 이번에 친구2 다시보기 하면서 배우들에 연기에 조금 더 집중해서 보았는데요 사실 연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보였지만 솔직히 친구 이후에 친구2 같은 경우에는 사람들이 많이 실망을 한 눈치입니다

 

 

 

참고로 친구2에 나온 철주는 준석에 아버지입니다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확실히 아버지가 깡패니깐 준석도 어릴적부터 그런 모습을 보고 배워서 그런지 깡패가 되었고 결국에는 학교까지 가게 되었네요 사실 친구2 결말 부분까지 보는 동안에 ^^;; 크게 재미는 없더라고요  마음에 와닿는 명대사 이런것도 사실 느껴지지 않았고요

 

 

 

친구2 기회가 된다면 명대사 이런것들을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아무리 생각을 하더라도 만든 이유를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2013년 당시에 누적관객수가 290만명이 조금 넘었는데요 손익분기점 넘었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주진모 관련해서만 나왔으면 좋았겠는데 갑자기 시덥잖은 원수를 갚는 이야기로 가다보니 조금은 애매한 구석이 있었습니다

 

 

 

암튼 친구2 다시보기 하면서 그당시 기억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저는 결말 부분까지 보는 동안에 강한나 캐릭터가 몇 번 나오는지 확인만 했답니다 암튼 친구 그때 최고에 명대사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고마해라..마이..묵었다 아이가.. 장동건 캬... 진짜 대박이었죠...

 

+ Recent posts